관리자 페이지 가이드
home
📄 리뷰 관리
home
📖

고객 공지사항 작성 매뉴얼

가이드 검색 키워드: 적립금 혜택 공지 , 운영정책 공지 , 리뷰 공지
공지사항 위젯은 최초 설치 시 함께 제공되는 기본 위젯이나, 대시보드 상에서 공지사항 위젯을 삭제하셨다면 작성된 공지사항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해당 기능 사용을 위해서는 공지사항 위젯을 추가해주셔야합니다.
위젯 디자인 커스텀 설정 가이드

고객 공지사항 작성 방법

1.
공지 사항 작성 경로: [설정 > 공지사항 작성/관리]
2.
공지 사항 작성 후 저장 버튼 클릭
공지사항 작성 후 홈페이지 상 표시되는데에 최대 10-15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리뷰 작성페이지의 경우 작성페이지 상단에 공지사항이 노출되고, 공지사항 클릭 시 팝업창으로 공지의 전체 내용이 보여집니다.
머릿말 설정 : 이벤트/공지사항 등 머리말을 선택해 공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표시 위치 : 이벤트/공지사항이 노출 될 위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공지를 표시할 위치를 "리뷰 작성 페이지"로 설정하실 경우 공지사항이 리뷰 작성 페이지 내부의 "작성 가능한 리뷰 목록"과 “마이페이지”에서 표시됩니다.
기간 설정 : 공지사항이 게시될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항상 펼치기 :공지 내용 전체가 펼쳐져있는 상태에서 노출됩니다. 리뷰 작성 페이지 내에서는 해당 설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항상 펼치기 설정을 해두었더라도, 공지 사항 위젯 설정 중 “공지 펼쳐보기”의 숫자가 0이라면 해당 공지는 접힌채 노출됩니다.

고객 공지사항 예시 이미지

표시위치: 자사몰 리뷰 영역(PC)
표시 위치: 작성 가능한 리뷰 목록(리뷰작성페이지)
표시 위치: 마이페이지(리뷰작성페이지)

관련 가이드 바로가기

리뷰 목록 가이드
포인트 지급 수준 설정 가이드
검수설정(리뷰 게시 및 혜택 지급) 설정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