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검색 키워드: 적립금 혜택 공지 , 운영정책 공지 , 리뷰 공지
공지사항 위젯은 최초 설치 시 함께 제공되는 기본 위젯이나, 대시보드 상에서 공지사항 위젯을 삭제하셨다면 작성된 공지사항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해당 기능 사용을 위해서는 공지사항 위젯을 추가해주셔야합니다.
고객 공지사항 작성 방법
1.
공지 사항 작성 경로: [설정 > 공지사항 작성/관리]
2.
공지 사항 작성 후 저장 버튼 클릭
•
공지사항 작성 후 홈페이지 상 표시되는데에 최대 10-15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리뷰 작성페이지의 경우 작성페이지 상단에 공지사항이 노출되고, 공지사항 클릭 시 팝업창으로 공지의 전체 내용이 보여집니다.
•
머릿말 설정
: 이벤트/공지사항 등 머리말을 선택해 공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
표시 위치
: 이벤트/공지사항이 노출 될 위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공지를 표시할 위치를 "리뷰 작성 페이지"로 설정하실 경우 공지사항이 리뷰 작성 페이지 내부의 "작성 가능한 리뷰 목록"과 “마이페이지”에서 표시됩니다.
•
기간 설정
: 공지사항이 게시될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항상 펼치기
:공지 내용 전체가 펼쳐져있는 상태에서 노출됩니다.
리뷰 작성 페이지 내에서는 해당 설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항상 펼치기 설정을 해두었더라도, 공지 사항 위젯 설정 중 “공지 펼쳐보기”의 숫자가 0이라면 해당 공지는 접힌채 노출됩니다.
고객 공지사항 예시 이미지
표시위치: 자사몰 리뷰 영역(PC)
표시 위치: 작성 가능한 리뷰 목록(리뷰작성페이지)
표시 위치: 마이페이지(리뷰작성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