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검색 키워드: 카드 , 결제 카드 , 카드 변경 , 카드 결제 영수증
저희 알파 리뷰는 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란을 제공하는 것 일뿐, 등록하시려는 카드가 실제로 사용이 가능한 카드인지를 판단하는 것은 PG사 입니다.
만약 결제 카드가 정상적으로 변경되지 않는다면, 등록이 불가능한 사유를 확인하신 후 카드사에 문의 해주셔야 정확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결제 카드 정보 변경 방법
접속 경로: [결제]
1.
카드 모양 네모칸 좌측 하단의 [카드변경] 버튼을 눌러 등록카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외카드는 지원되지 않아요!)
2.
저희 알파 리뷰는 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란을 제공하는 것 일뿐,
등록하시려는 카드가 실제로 사용이 가능한 카드인지를 판단하는 것은 PG사 입니다.
만약 결제 카드가 정상적으로 변경되지 않는다면, 등록이 불가능한 사유를 확인하신 후 카드사에 문의 해주세요!
저희 알파리뷰에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 영수증 요청 방법
알파리뷰는 기본적으로 후불제로, 등록해두신 카드(해외카드 지원 불가)에서 사용하신만큼만 결제가 이뤄지는 방식입니다.
매 월 1일, 전월 사용 내역이 메일로 발송되며, 매 월 6일, 전월 사용료가 결제됨과 동시에 메일로 결제 영수증이 발송됩니다.
카드 결제는 세금계산서가 따로 발행되지 않기 때문에, 메일로 발송되는 영수증을 매출 증빙에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실결제 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 대시보드 상에서는 확인이 어려우니 알파 리뷰 상담 채널을 통해 결제 영수증을 요청해주세요!
카드 영수증 요청시 필요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