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보여지게 될 리뷰 작성 페이지가 궁금하신가요? 하나씩 설명 드릴게요!
직접 체험해보기
리뷰 작성 페이지 순서대로 보기
1. 리뷰 작성 페이지 진입
a. 리뷰 작성 유도 알림톡을 통한 진입
•
리뷰 작성 유도 알림톡의 만족 , 보통 , 별로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주문한 상품 중 첫 번째 상품의 작성 페이지로 접속된답니다.
2. 쇼핑몰 내 리뷰 작성 버튼을 통한 진입
접속자의 주문건이 파악되지 않는 경우
•
전화번호 로그인 창이 켜집니다.
•
회원, 비회원 구분 없이 리뷰 작성이 가능한 주문 건이 있을 경우 모두 전화번호 로그인이 가능해요!
•
주문 시 이용한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접속자의 주문건이 파악되는 경우
•
리뷰 작성 가능 목록이 펼쳐집니다.
3. 리뷰 작성하기
•
리뷰 작성 목록에서 별점
을 선택하면 → 리뷰란 하단에 남은 항목 작성 버튼이 표시됩니다.
•
남은 항목 작성을 통해 작성 페이지 진입 시, 별점리뷰, 텍스트리뷰 등과 같이 작성이 가능한 항목들이 표시됩니다.
◦
[설정 > 리뷰 작성 정책]에서 사용 안함 처리되어 있는 항목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별점리뷰
텍스트리뷰
포토리뷰
설문리뷰
2-3. 작성을 완료한 후에는, 아래와 같이 작성 완료 문구와 함께 SNS리뷰 작성 란이 표시됩니다.
•
[설정 > 리뷰 작성 정책]에서 SNS리뷰 사용 안함으로 설정되어 있거나, [설정 > SNS리뷰] 설정이 모두 완료되어 있지 않을 경우 표시되지 않아요!
3. 비회원 적립금 지급 신청 
쇼핑몰 내에 회원 정보가 없는 주문 고객 (비회원, Npay 비회원, Zpay 비회원)의 경우엔, 리뷰 작성 후 관리자가 적립금 지급 버튼을 누르더라도 "적립금을 지급 받을 수 있는 계정"이 없습니다.
따라서 비회원에게 "회원가입 후 적립금을 지급 받으라"는 알림이 필요하기 때문에, 관리자가 적립금 지급을 완료한 당일 오후 7시에 포인트 지급 신청 알림톡을 발송합니다.
1) 회원가입 후, 2) 이 링크에 접속한 후 3) ID를 입력하면 쇼핑몰 내 해당 ID 정보가 조회되고, ID를 선택하면 그 ID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