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페이지 가이드
home
📄 리뷰 관리
home

설문 리뷰 통계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차원이 다른 리뷰 솔루션  알파리뷰 입니다.
이번에는 최근 많은 브랜드에서 활용 중이신 설문리뷰 기능을 더 잘 활용하실 수 있도록 설문리뷰 통계 기능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돌아왔어요
이제 설문리뷰 데이터를 단순히 위젯에 노출하는 것을 넘어, 실질적인 내부 리서치와 전략 수립에 활용하세요
설문 분석

설문 통계 보기

경로 : [통계 > 설문 분석]
고객이 작성한 설문 응답의 객관식, 주관식에 대한 통계를 조회할 수 있어요!
스태프 리뷰, 복사된 리뷰, 관리자 수정 리뷰 등을 제외한 고객이 직접 남긴 답변을 분석해드려요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 이미지에요

아래 경우에 특히 추천하는 기능이에요!

신제품 개발 시 고객 니즈 파악이 필요할 때
제품 출시 후 정량적 만족도를 측정할 때
카페24 기본 정보로 부족한 고도화된 고객 세그먼트 정보를 확보해야 할 때
앞서가는 브랜드는 이렇게 활용해요!
상품에 대한 솔직한 피드백/의견을 수집하는 기회로 활용해요
응답을 수집하되 쇼핑몰에 노출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어요
제품/브랜드에 대한 정량적인 만족도를 파악해요
리뷰 내용은 정성적으로 활용하고, 설문리뷰 객관식 응답을 활용해 정량적 평가를 진행합니다
브랜드 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설문을 설계해요
기본적으로 수집되는 연령대, 성별 같은 정보는 부족하지 않나요? 고객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한 세그먼트 정보를 수집하세요
항상 더 많은 리뷰, 더 질 좋은 리뷰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알파리뷰가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 소식 마음에 드셨나요?
다음에도 더 유용한 기능으로 찾아올게요
필요한 기능이 있거나 불편한 점이 있을 땐 언제든 알파리뷰 상담채널을 찾아주세요
항상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어요